방송

Home >  연예  >  방송
‘보좌관’ 이정재-신민아, 야망 커플의 위기

기사입력 [2019-06-28 15:33]

‘보좌관’ 이정재-신민아, 야망 커플의 위기

이정재와 신민아가 분노를 폭발시키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자극과 응원을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시너지가 되는 쿨한 연인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장태준(이정재)과 강선영(신민아). 하지만 장태준은 송희섭(김갑수)을 법무부 장관 자리에 올려놓기 위해 강선영을 위기에 빠트려야 하는 상황에 놓여, 과연 두 사람이 28일 밤 어떤 전개를 그려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가운데 오늘(28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이 사실을 알게 된 것인지 의원실과 의사당 일각 분노로 가득찬 강선영과 이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장태준의 모습이 포착됐다. 매사에 차분하고 속마음을 잘 감추던 평소 모습과 달리 분노한 강선영의 얼굴과 흐트러진 표정으로 그녀를 붙잡고 있는 장태준. 이 사건이 이들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사전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도 이와 같은 갈등이 담겼다. “당신 정말 다칠 수도 있어”라며 만류하는 장태준에게 강선영이 “송희섭 의원한테 전해. 내가 다치는 만큼 똑같이 다칠 거라고”라고 받아친 것. 강선영의 보좌관 고석만(임원희)이 “어제 밤에 송희섭 의원이랑 조갑영(김홍파) 의원 단 둘이 만났답니다. 거래가 있었던 게 아닐까요?”라고 보고했고, 송희섭은 “강선영이 빨리 좀 처리해. 늦어지다가 비서실장 코빼기도 보기 힘들어”라며 장태준을 재촉했다. 강선영 역시 자신도 모르게 벌어지고 있었던 거래와 조건을 알게 됐다는 점이 예측되는 바. 예상치 못했던 위기를 맞게 된 야망 커플이 무사히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좌관’ 제5회 오늘(28일) 금요일 밤 11시 JTBC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튜디오앤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