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공현주,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청담동 며느리룩’

기사입력 [2019-08-09 12:50]

우아한 가()’ 공현주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청담동 며느리룩으로, 쇼윈도에 갇힌 재벌가 며느리 백수진의 첫 자태를 공개했다.

 

1.jpg

 

오는 8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가()’는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가 MC그룹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과 이를 에워싸고 있는 오너리스크 관리자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거대한 자본과 끝없는 인맥을 동원해 재벌가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을 삭제해버리는 TOP팀과 15년 전 살인의 실체를 파헤치려는 대기업 외동딸-변두리 변호사 콤비가 펼치는 숨 막히는 진실 공방전이다.

 

3.jpg

 

공현주는 재계 1위 재벌가 MC기업 둘째 며느리 백수진 역을 맡았다. 극 중 백수진(공현주)은 명문가 고위 관료의 딸로 아버지의 총장 자리, 동생들의 유학비, 가족들의 생활비를 위해 팔려가듯 MC그룹 차남 모완준(김진우)과 혼인하게 된 인물. 곁을 주지 않는 차가운 모완준과 무자비하게 세력 투쟁을 하는 MC패밀리 사이에서 우아하며 행복한 며느리로 비쳐야 하는 자신의 처지를 알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또 슬퍼하는 인물이다.

 

이와 관련 공현주가 순백색 기품으로 슬픔을 숨기고 있는 첫 자태가 포착됐다. 극 중 백수진(공현주)이 재벌가 며느리다운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미소를 짓다가, 일순간 공허한 눈빛을 떨구며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는 장면. 과연 백수진은 누구 앞에서 무엇을 버티고 있는 것일지, 사랑 없는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백수진이 앞으로 우아한 가(’)에서 어떤 파문을 던지게 될지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공현주는 파격적인 소재, 볼수록 빠져드는 스토리, 신선한 캐릭터들의 조합이 기대되는 우아한 가()’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배우분들, 감독님, 그리고 스태프분들 등 좋은 사람들과 함께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고, 그래서 매일이 설렌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좋은 기운이 시청자 여러분께도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레벨업후속으로 오는 821() 11시에 첫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네트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