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최수종 `친한예능` 첫 촬영 전날 긴장돼 잠 못잤다

기사입력 [2019-12-18 13:31]

친한 예능이 첫 촬영을 마쳤다. 이에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첫 촬영 소감과 함께 첫 스틸을 공개했다.

 

MBN 친한 예능_첫 촬영 소감&첫 스틸 공개_1218 (1).JPG

 

MBN 신규 예능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한국인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가 합류해 최강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친한 예능은 지난 11-12, 이틀에 걸쳐 첫 촬영을 마치고 오는 20201월 출격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한국인 팀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 팀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는 첫 촬영부터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왔던 것처럼 유쾌한 꿀케미를 뿜어냈다고 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이 가운데 출연진들이 첫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국인 팀의 맏형 최수종은 첫 촬영 전날 긴장되는 마음에 잠도 못 잤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촬영이라기보단 여행하는 기분이 더 많이 들어서 좋았습니다라며 긴장감 가득했던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김준호는 형제 같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밥차 아줌마, 아저씨를 보고 울컥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종 형님의 의외의 모습을 많이 봤습니다. 첫 촬영임에도 장난도 많이 치시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셨어요라며 엄지를 치켜세워 기대를 높였다.

 

데프콘 또한 최수종에 대해 맏형 최수종 형님은 체력도 동생들보다 훨씬 좋으시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도 넘치셔서 너무 든든했습니다라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어 다들 너무 재밌고 좋은 분들이라 즐겁게 첫 촬영을 마쳤습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시청자분들께 즐거운 웃음과 한국의 멋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진은 좋은 팀원들과 함께 대한민국 아름다운 방방곡곡을 돌아다닐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며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외국인 팀원들과의 케미가 재미있었습니다. 외국인과 펼치는 새로운 버라이어티가 될 것 같아 저 조차도 기대가 됩니다라면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에 부푼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외국인 팀 또한 첫 촬영 소감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우선 외국인 팀의 맏형 샘 해밍턴은 우리 외국인 팀은 열정은 가득하지만 야외 예능은 모두 처음입니다. 하지만 예능 선수들인 한국인 팀이 우리를 잘 챙겨줘서 첫 촬영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면서, “다음 촬영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앞으로 꿀잼 예상합니다라고 전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MBN 친한 예능_첫 촬영 소감&첫 스틸 공개_1218 (2).JPG

 

MBN 친한 예능_첫 촬영 소감&첫 스틸 공개_1218 (3).JPG

    

샘 오취리는 첫 촬영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설레고 재밌었습니다. 열심히 재미있게 찍었으니 시청자분들도 한국인과 외국인의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라며 기대감을 유발했다. 이에 더해 그는 “‘친한 예능이란 프로그램 명처럼 시청자분들과 많이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시청자를 향한 인사를 전해 관심을 높였다.

 

브루노는 한국에서 해본 프로그램 중에 가장 힘든 촬영이었습니다. 정말 힘들었는데 멤버들과 친해지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라며 솔직한 소감을 전해 웃음을 전파했다. 이어 특히 최수종 씨는 한국에서 왕 역할만 해왔기 때문에 무섭고 카리스마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같이 있으니 너무 섬세하시고 다정하셔서 놀랐습니다면서, “김준호 씨는 개그맨은 역시 개그맨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유쾌하고 재미있었습니다라며 최수종-김준호에 대한 특별했던 첫 인상을 밝혔다.

 

로빈 데이아나는 첫 리얼 버라이어티라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외국인 팀의 사이가 너무 좋고, 한국인 팀도 너무 편하고 재밌게 대해줘서 오랜만에 울다가 웃다가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멤버들과 친해지면 친해질수록 더욱 더 재밌고 더 좋은 촬영 분위기 나올 것 같아, 다음 촬영도 기대됩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첫 촬영부터 케미 터지는 친한 예능팀원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광대를 승천케 한다. 최수종은 마치 활처럼 몸을 휘면서 박장대소 하는 모습. 이에 데프콘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첫 회부터 찰떡 케미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웃음이 떠나지 않는 팀원들의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에 보기만 해도 유쾌한 케미 터지는 두 팀이 어떤 대결을 펼칠지, ‘친한 예능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MBN 신규 예능 친한(親韓) 예능은 오는 2020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