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놀면 뭐하니?’ 메리 크리스마스 맞아 ‘유산슬 메들리’ 오늘 3부작 연속 방송

기사입력 [2019-12-25 09:03]

‘놀면 뭐하니?’ 메리 크리스마스 맞아 ‘유산슬 메들리’ 오늘 3부작 연속 방송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유산슬 메들리’ 3부작이 오늘(25일) 오후 3시 45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성장기와 1집 ‘월드 투어’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유산슬의 ‘메리 크리스마슬’ 스페셜 축전도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 측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준비한 ‘유산슬 메들리’ 3부작에는 48년 만에 트로트 영재의 재능을 발견한 유산슬의 탄생부터 트로트 재야의 고수들의 가르침과 도움을 받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이 알짜배기로 담길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산슬 메들리’는 오는 28일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공개되는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방송을 앞두고 남양주시 진건읍을 시작으로 차이나타운, 합정, 여의도, 순천, 상암 등 짧고 굵게 1집 ‘월드 투어’ 활동을 펼친 유산슬의 활약상을 정주행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산슬 메들리’ 편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크리스마스 축전 이미지에는 ‘넌 나의 산타야, 메리 크리스마슬!’이라는 문구와 함께 유산슬이 노래하는 산타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잡아당긴다.

약 100일간 트로트 샛별의 길을 걸으며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한 유산슬의 활동기를 담은 ‘유산슬 메들리’ 3부작은 오늘(25일) 오후 3시 45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