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집 공유하다가 마음마저 공유 당했다!

기사입력 [2020-02-17 10:36]

포레스트박해진-조보아가 싸울수록 힐링 로맨스 지수를 수직 상승시키는, ‘겉바속촉 설렘으로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01.jpg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미령 숲에서 한 지붕 두 주택동거를 이어가는 남녀가 숲속 라이프를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나의 모습과 숲에 얽힌 비밀을 풀어가는 숲속 힐링 로맨스를 그려낸다.

 

무엇보다 박해진-조보아는 포레스트에서 세 번의 커피 대란을 거친 후 미령 숲에서 만나 예사롭지 않은 동거를 이어가며 심쿵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차 없는 독설과 똘기 충만 능청이 오가는 틈틈이 서로를 향한 걱정과 위로, 뜻밖의 스킨십이 이어지면서 설렘을 폭발시키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집을 공유하며 살아가다, 마음마저 공유하게 만들어 버리는 강정 커플심장 폭격 티격태격을 모아봤다.

 

심장 폭격 제1: 파스를 부르는 푸쳐 핸즈업’!

 

06.jpg

 

07.jpg

 

04.jpg

 

강산혁(박해진)과 정영재(조보아)는 공황발작 사건 이후 서로에게 자뻑증과 강박증이 심하다는 독설을 날리면서 민망한 상황을 무마하려 했다. 그러나 강산혁이 계속해서 잘남을 지나치게 강조하며 정영재를 도발했고, 이에 맞서 정영재는 강산혁이 자신을 안았을 때 두 손이 떨렸다며 강산혁에게 기지개를 켜보라고 했다. 결국 끝까지 아프지 않다고 부정하던 강산혁은 근육통에 팔을 올리지 못했고, 그날 밤 정영재가 사다 준 파스를 사용하는 굴욕을 맞이했다. 그러던 중 도마뱀 출몰로 두 사람은 찰싹 어부바와 파스를 재배치해주는 소동을 벌였고, 이후 호떡을 나눠 먹으며 강산혁은 어린 시절 나물 장사를 하던 할머니와 살아온 소박했던 어린 시절을, 정영재는 환자를 두고 공황장애로 도망쳐 외과의로 전공을 바꿨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어 강산혁이 괴로워하는 정영재에게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무게를 내려놓은 건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다독이면서 위로의 힐링을 선사했다.

 

심장 폭격 제2: 탈골될 때까지 어깨춤 덩실덩실’!

 

02.jpg

 

 

정영재는 강원 명성 병원으로 향하던 셔틀버스가 미령 병원으로 와 오랜만에 환자를 진료해서 기분이 들뜬 상태. 날아갈 듯 자전거를 운전하며 퇴근한 정영재는 강산혁이 과하게 발랄하다는 일침에도 웃음을 드리우고 한턱내겠다며 시내로 이끌었다. 그리고 불고기를 입에 널어주는가 하면, 소맥을 건넨 후 어깨 탈골 노래까지 부르며 흥을 돋웠다. 이어 집에 돌아가는 길에 정영재는 사람을 살릴 수 있다는 느낌이 계속 의사를 하게 만든다며, 강산혁도 겉모습보다는 마음을 채우고 싶어서 항공구조대원이 됐을 거라는 취중 진담을 건네 강산혁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어 정영재가 우연히 발견한 오락실로 들어가 왕년에 펌프 실력을 선보였고, 이를 본 강산혁이 해맑게 미소 짓는 모습이 펼쳐지면서 힐링 로맨스지수가 급상승했다.

 

심장 폭격 제3: 키스를 부르는 연애 갑론을박’!

 

05.jpg

 

강산혁이 미령 병원으로 셔틀버스를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영재는 분개하며 구조 현장에서 어깨가 찢어지는 사고를 당한 강산혁에게 의사 이상의 친절을 베풀지 않았다. 이에 강산혁은 정영재에게 좋은 일인데 왜 화를 내는지 물었고, 정영재는 인간관계에 있어 허용하는 선을 넘었다고 설명했다. 정영재는 그래도 이해하지 못하는 강산혁에게 제대로 된 연애도 못 해봤을 거라고 단언했고, 강산혁은 그 말에 대해 취소를 요구했다. 하지만 순간 정영재는 이를 확인시켜주려는 듯 강산혁 가까이 다가가 청진기로 심장 소리를 들으며 당신은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라고 못 박았다. 또한 반박하는 강산혁에게 거리를 더욱 좁혀 내 말이 맞다고 당신 심장이 말하고 있는데?”라고 되받아쳤던 것. 이때 돌아서던 강산혁이 갑자기 정영재에게 입을 맞추며 청진기가 들린 손을 잡고 정영재 심장에 올려놨고, 요동치는 심박수에 놀라 입술을 뗀 정영재를 향해 다시 격렬한 입맞춤 퍼부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IHQ)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