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19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

기사입력 [2020-05-19 11:40]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는 봄과 여름 사이, 리사의 깨끗하고 맑은 얼굴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얼루어 코리아_6월호_리사4.jpg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많은 분이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해 주니까 전 정말 행복한 일을 하는 거예요. 저 자신을 사랑하기도 하고요. 평생 이 모습을 잃지 않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주어진 행복을 즐길 줄 아는 모습이 타고난 기질이라 밝히며 웃어 보였다.

 

얼루어 코리아_6월호_리사1.jpeg

 

한편, 코로나19로 국내 및 해외 무대가 잠정적으로 멈춘 상황에 대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저 역시 조심하며 지내고 있어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다는 게 참 아쉽고 안타깝지만,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밝히며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했다.

 

얼루어 코리아_6월호_리사2.jpeg

 

얼루어 코리아_6월호_리사3.jpeg

 

하루 빨리 무대에 서서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은 일이 소원이라는 리사의 핑크빛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6월호는 전국 및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고, 추후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얼루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