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영혼수선공`,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찐 술 친구 분위기 현장~

기사입력 [2020-06-15 15:50]

영혼수선공측이 은강병원 사람들의 아지트 공밥집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웃음꽃이 핀 모습부터 다같이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는 모습들이 영혼수선공의 따뜻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2).jpg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측은 15일 배우들의 웃음꽃이 피는 공밥집과 단골 술집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12).jpg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5).jpg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7).jpg

 

정신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혼수선공에는 병원만큼 자주 등장하는 장소가 있다. 바로 한우주(정소민 분)의 친구 공지선(주민경 분)이 병원 근처에서 운영하는 공밥집이다.

 

공밥집은 이시준(신하균 분)을 비롯해 정신과 의사들의 아지트(?). 지난주 방송에서 자신이 경찰이라고 믿던 망상장애 환자 차동일(김동영 분)이 진짜 경찰이 되어 돌아왔을 때도, 정신과 의사들은 동일을 축하하기 위해 공밥집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냈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6).jpg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1).jpg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10).jpg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13).jpg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찐 절친 포스를 자랑하는 정소민과 주민경 그리고 신하균, 안동구, 박한솔, 김동영 등이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 모습으로 다 같이 셀카를 찍는 등 훈훈함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밝은 표정이 영혼수선공현장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공밥집 외에도 시준과 인동혁(태인호 분), 박대하(정해균 분)의 술집 비하인드 스틸도 공개됐다. 방송 장면은 사뭇 진지했지만,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 속 세 사람은 실제로 사이 좋은 선후배처럼 회포를 푸는 듯 대화에 푹 빠진 모습이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정소민 등 웃음꽃 피는 공밥집 비하인드 (11).jpg

    

한편 영혼수선공지난 방송에서는 은강병원 간호사들의 태움(직장 내 괴롭힘, 간호사들 사이에서 사용하는 은어) 문화가 수면 위에 올라 발칵 뒤집어진 은강병원 이야기가 그려졌다. 병원 윗선은 가해자 찾기에만 몰두하고, 이시준(신하균 분) 등 정신과 의사들은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근본적인 시스템부터 돌아봐야 한다고 주장하며 팽팽하게 맞서 시선을 끌었다.

 

`영혼수선공`은 오는 17일 수요일 밤 1025-26회가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몬스터 유니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