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영혼수선공’ 정소민-김동영, 신하균 도와 서은아 찾아 한강으로~

기사입력 [2020-06-17 16:29]

영혼수선공의 괴짜 라뽀 의사 신하균이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 영혼수선공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신하균이 야외에서 난데없이 팟캐스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한강에서 팟캐스트 온에어(1).jpg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측은 오늘(17)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를 진행하는 이시준(신하균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한강에서 팟캐스트 온에어(2).jpg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한강에서 팟캐스트 온에어(3).jpg

 

영혼수선공지난 방송에서는 간호사들의 태움(직장 내 괴롭힘, 간호사들 사이에 사용하는 은어) 문화를 조명했다. 나 간호사(서은아 분)는 세상을 등진 허 간호사(박예영 분)를 죽음으로 몰고 간 가해자로 몰렸고, 이에 절망감을 느껴 극단적 선택을 예고해 긴장감을 유발했다.

 

영혼수선공_신하균 한강에서 팟캐스트 온에어(4).jpg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시준이 한강 고수부지에서 팟캐스트를 진행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그런 시준을 도와 나 간호사를 찾는 한우주(정소민 분)와 어딘가 분주해 보이는 차동일(김동영 분)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시준과 우주, 동일의 노력을 아는 건지 모르는 건지 한강 곁에 선 나 간호사의 모습이 긴박하게 담겼다. 시준이 한강에서 깜짝 팟캐스트 라이브를 진행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깜짝 라이브 방송이 나 간호사의 선택을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영혼수선공은 오늘(17) 수요일 밤 1025-26회가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몬스터 유니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