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감정의 찰나` 엿보기 첫 방송 D-1

기사입력 [2020-06-19 13:52]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다채로운 감정의 찰나들을 담아낼 김수현의 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2) 200619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찰나의 감정 엿보기.jpg

 

오는 20()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에서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 깊숙이 파고들 배우 김수현의 복귀가 기다려지는 것. 

 

(3) 200619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찰나의 감정 엿보기.jpg

 

극 중 문강태(김수현 분)는 병동에서 아픈 환자들을 돌보며 세상 다정한 미소를 보이다가도 돌아서면 우울함이 드리워지는,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형 문상태(오정세 분)와 두 다리 뻗고 잘 수만 있다면 족하다고 말하면서 마음속에 움트는 자기 삶의 충동과 감정들을 억제하는 인물이다. 

 

(4) 200619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찰나의 감정 엿보기.jpg


이에 형용할 수 없는 깊이를 가진 김수현(문강태 역)의 눈빛은 그 가슴 아릿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굳이 대사로 말하지 않아도 이미 공감하고 와 닿게 만드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을 속절없이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반사회적 인격성향을 가진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을 만나면서 문강태에게 생겨날 균열과 그곳에서 새어나올 새로운 감정들을 예고하고 있어 그 찰나의 순간들을 포착해낼 김수현표 감정 연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여기에 심장을 설레게 하고 때로는 달콤 살벌하기까지 할 서예지(고문영 역)와의 로맨스 역시 첫 방송을 고대케 하는 관전 포인트다.

 

(5) 200619_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찰나의 감정 엿보기.jpg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오는 20() 9시에 첫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