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바퀴달린 집` 아이유-여진구와 재회, 패러글라이딩 도전

기사입력 [2020-07-23 11:04]

tvN `바퀴달린 집(연출 강궁)`에 여진구가 손꼽아 기다려온 게스트, 아이유가 온다.

 

[tvN]바퀴 달린 집_7회_아이유.jpg

 

오늘(23, ) 9시에 방송되는 바퀴 달린 집’ 7회에서는 지난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만찬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여진구, 아이유의 재회가 그려진다. 여진구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초대에 흔쾌히 응한 아이유는 삼 형제성동일, 김희원, 여진구와 문경의 특산품인 버섯 시식부터 가슴 뻥 뚫리는 패러글라이딩까지 도전하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날을 보낼 예정이다

 

20190708163302334.jpg

 

삼 형제는 패러글라이딩 착륙장을 새로운 앞마당으로 삼은 만큼, 아이유와 함께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떠난다. 바람이 좋아 패러글라이딩 체험이 예상보다 앞당겨진 탓에 미처 마음의 준비를 하지 못한 네 사람은 활공장이 가까워질수록 급격히 말 수가 줄어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높일 전망이다. 급기야 아이유는 여진구에게 나 이제 네 말이 안 들리기 시작했어라며 긴장감을 내비쳤다고.

 

하지만 삼 형제와 아이유는 긴장감을 떨치고 용기를 내 하늘로 날아오르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첫 타자로 나선 김희원은 발밑에 펼쳐진 백두 대간의 절경에 감동한 듯 눈시울을 붉힌다.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유독 처음 도전하는 게 많았던 김희원의 패러글라이딩 체험기가 보는 이들에게도 감동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유 또한 눈물을 글썽인 사연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바퀴 달린 집_7회_패러글라이딩.jpg

 

한편 지난 20일부터 바퀴 달린 집즐거움앳홈캠페인이 시작됐다. ‘즐거움앳홈캠페인은 TV속 즐거움을 일상 속 즐거움으로 연장하는 캠페인이다. ‘랜선으로 함께 떠나는 집들이 여행 #바퀴달린집챌린지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퀴 달린 집은 경상북도와 협력하며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간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보낸 랜선 집들이 초대 영상 또는 tvN 공식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N]바퀴 달린 집_7회_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아이유.jpg

 

tvN `바퀴 달린 집`23일 밤 9시에 7회가 방송(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