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송윤아, 서로를 향한 의심과 불신

기사입력 [2020-07-24 09:54]

우아한 친구들이태환의 죽음이 유준상, 송윤아의 균열 속을 깊숙이 파고든다.

 

우아한 친구들_01.jpg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4, 의문의 살인 사건 후폭풍을 맞는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또 한 번 의심과 불신으로 불거진 두 사람의 위태로운 변화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우아한 친구들_02.jpg


지난 방송에서 주강산은 악랄한 도발과 협박으로 두 사람의 숨통을 조여왔고, 안궁철과 남정해는 질긴 악연의 매듭을 풀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펼쳤다. 이 가운데 주강산이 의문의 죽음을 맞으며 미스터리는 한층 짙어졌다.

 

그의 죽음은 악연의 고리를 끊어내기는커녕 이들을 더 깊은 늪으로 끌어당긴다. 공개된 사진 속 안궁철과 남정해 사이로 냉랭한 기류가 흐른다. 최초의 목격자이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안궁철. 그가 경찰서 조사에서 살인을 자백하고 돌아온 사이, 주강산의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불안과 두려움에 휩싸여있다.

 

우아한 친구들_03.jpg


이어진 사진에는 안궁철이 그녀의 목걸이를 내밀어 보이며 궁금증을 증폭한다. 앞서 주강산의 집에서 맨발로 다급하게 뛰쳐나온 남정해가 자신의 목걸이가 사라진 것을 깨닫고 놀라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그날의 흔적임을 짐작게 한다. 과연 남정해가 감춘 진실은 무엇일까. 두 사람의 관계부터 살인 사건의 판도까지 뒤집을 새로운 단서의 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우아한 친구들_04.jpg

 

오늘(24) 방송되는 5회에서는 안궁철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되고, 주강산의 사망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극심한 불안감에 휩싸인다. 20년 만에 또다시 잔혹하고 끔찍한 비밀을 안게 된 안궁철과 친구들. 중년의 잔잔한 일상에 불어닥친 폭풍 같은 사건으로 숨 막히는 전개를 이어간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 5회는 241050JTBC에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