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라디오스타’ 선미, ‘극한 JYP 체험기’ 폭로

기사입력 [2020-08-11 16:35]

가수 선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스승이자 듀엣곡 파트너인 박진영과 호흡을 맞춘 극한 JYP 체험기를 공개한다.

 

라스_선미 극한 JYP 체험기 폭로(2).jpg


오는 12일 수요일 밤 104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박진영과 그의 애제자 선미, 그의 스승 김형석이 함께하는 스승님이 누구니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_선미 극한 JYP 체험기 폭로(1).jpg


박진영이 신곡 ‘When We Disco(웬 위 디스코)`로 컴백한다. 특히 이번 노래는 박진영이 직접 제작한 그룹 원더걸스의 애제자선미가 함께해 발매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JYP’ 후 박진영과 듀엣 호흡을 맞춘 선미는 박진영의 운명론(?)적 물음에 낚여 듀엣 제안을 거절할 수 없었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PD님을 5분 동안 보는 게 쉽지 않다고 직구를 날리며 스승인 박진영과 연인 콘셉트 뮤직비디오 촬영 중 아이 콘택트를 해낸 비결(?)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스_선미 극한 JYP 체험기 폭로(4).jpg


선미는 박진영의 변화도 귀띔한다. 히트곡인 ‘24시간이 모자라녹음 당시 ~” 한 글자를 무려 3일간 녹음했다고 밝힌 선미는 이번엔 두 시간 만에 녹음이 끝났다고 고백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잠잠히 듣던 김형석은 박진영의 변화 이유를 두고 솔로몬 해답(?)을 내놨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꼬꼬마 시절부터 박진영을 보고 자라 모두를 경악케 한 발가락 피아노마저 놀랍지 않았다고 밝힌 선미가 꼽은 ‘JYP 경악 퍼포먼스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박진영과 김형석은 뜻밖의 공통분모로 이야기 꽃을 피운다. 첫 번째 주제는 딸. 늦깎이 딸바보가 된 두 사람은 아이와의 일화를 공개하며 아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두 딸의 아빠인 박진영은 16개월인 첫째가 히트곡 너뿐이야를 듣고 보인 천재적음악 기질과 남다른 바운스를 뽐낸 일화를 공개, 딸 바보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라스_선미 극한 JYP 체험기 폭로(3).jpg

 

박진영과 김형석의 또 다른 관심사는 다름 아닌 라스’ MC 김구라. 두사람은 김구라가 너무 귀엽다고 입을 모으며 찐 애청자만 집어낼 수 있는 김구라의 특징을 공개해 김구라를 부끄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김형석은 김구라 덕분에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은 일화를 공개해 구라둥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선미의 JYP’ 극한 JYP 체험기12일 수요일 밤 1040라디오스타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