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눈+귀 호강’ 뮤지컬 배우 특집

기사입력 [2020-09-09 16:46]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뮤지컬계 간판스타 6인 김준수, 차지연, 홍지민, 강홍석, 루나, 신인선과 함께 역대급 귀 호강 무대를 선사하는 뮤지컬 배우 특집에 나선다.

 

1.jpg

 

오는 10일(목)방송될 24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간판스타 6인이 전격 출격, TOP6 ‘11 데스매치를 펼친다. ‘사콜무대를 단번에 브로드웨이로 바꿔놓은 뮤지컬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 그리고 이에 맞선 TOP6의 넘치는 흥이 어우러지면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한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무엇보다 어디에 내놔도 지지 않는 텐션을 가지고 있는 TOP6이지만 뮤지컬 배우 특유의 하이 텐션과 큰 리액션을 보고는 녹화 시간이 길다며 뮤지컬 배우들을 걱정하기에 이르렀던 상황. 하지만 이에 아랑곳없이 뮤지컬 배우들은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터트리면서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게 만드는 신명나는 무대의 향연을 이어갔다. TOP6도 뮤지컬 배우들 덕에 덩달아 흥빨을 폭발시키며 하이 텐션의 끝을 보여줬다. 또한 뮤지컬 배우들에 밀리지 않는 극적인 선곡으로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보여줘 뮤지컬 배우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특히 김준수는 미스터트롯마스터에서 TOP6의 대결 상대로 돌아와 대활약을 펼쳤다. 애절함과 강렬함이 오가는 김준수의 라이브 무대가 드디어 안방극장에 전달된 것. 더욱이 TOP6는 바로 눈앞에서 김준수의 무대를 본 후 감명을 받은 듯 두 손을 모으고 입을 쩍 벌리며 오직 김준수의 노래에만 집중했다. 그러자 김준수는 마스터였기 때문에 더 부담이 된다라며 하지만 오늘은 뮤지컬 배우로 나온 만큼 뮤지컬 배우의 자존심을 걸고 하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TOP6를 긴장케 했다. 또한 김준수가 이 사람은 너무 잘해서 붙고 싶지 않다라고 TOP6 멤버 중에서 대결을 꼭 피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과연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준수가 경계하는 TOP6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준수는 식지 않은 마스터 본능을 발동, TOP6가 노래할 때마다 뮤지컬6에게 강약조절 정말 잘하죠?” “너무 잘해” “오랜만에 감동 받는다라며 TOP6 자랑을 늘어놓아 각별한 애정을 증명했다. 이에 더해 김준수는 TOP6 무대에도 함께 춤추며 응원하는 등 귀여운 면면들로 눈길을 끌었다. 출연 소식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은 뮤지컬 배우 6인이 과연 어떤 화끈한 무대를 보여줄지, 근소한 점수 차로 계속 승패가 갈린 TOP6와 뮤지컬 배우와의 11 데스매치 결과는 어떨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24회는 오는 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