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청춘기록’ ‘배우는 나의 길’ 박보검의 위풍당당 아우라

기사입력 [2020-09-21 12:00]

청춘기록박보검의 거침없는 직진이 시작된다.

 

청춘기록 01.jpg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측은 21, 영화 촬영장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사혜준(박보검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달라진 사혜준의 얼굴을 경이롭게 바라보는 안정하(박소담 분), 원해효(변우석 분)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한 사혜준의 위풍당당한 행보가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청춘기록 02.jpg

 

청춘기록 03.jpg

 

지난 방송에서 사혜준은 포기할 수 없는 배우의 꿈에 다시 도전하기로 했다. 작은 배역이지만 영화 출연을 결심,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은 사혜준. 하루아침에 일상이 바뀌지는 않았지만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할 수 있다는 사실은 큰 행복이었다. 사혜준은 치열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매니저 이민재(신동미 분)와 함께 희망찬 로드맵을 그렸다. 헛된 꿈이라 포기를 종용하는 차가운 현실에 더 이상 물러서지 않을 것을 다짐한 그의 마지막 도전에 뜨거운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청춘기록 04.jpg

 

청춘기록 05.jpg


공개된 사진에는 사혜준의 열혈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단 몇 컷에 출연하는 단역배우지만, 흐트러짐 없는 그의 반짝이는 눈빛에는 자신감이 흘러넘친다. 영화에 함께 출연하는 원해효의 스태프로 동행한 안정하의 모습도 흥미롭다. 각자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세 청춘이 한자리에서 만났다. 과연 사혜준과 안정하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친구 원해효와는 어떤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될지 이들의 내일에 이목이 쏠린다.

 

이어진 사진 속 단역사혜준과 주연박도하(김건우 분)의 팽팽한 신경전도 흥미진진하다. 뜨겁게 부딪히는 두 사람의 기싸움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자신만의 캐릭터 해석으로 첫 촬영부터 감독의 눈도장을 찍었던 사혜준. 과거 자신을 무시했던 박도하에게 제대로 한 방 먹인 그의 활약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180도 다른 낯선 얼굴을 장착한 사혜준을 촬영장 1열에서 지켜보는 안정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덕밍아웃과 함께 사혜준의 탈덕선언을 한 그에게 또 다른 감정변화가 찾아올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5회는 21일 밤 9tvN에서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