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아이돌학교 기념사진 찰칵!

기사입력 [2017-07-12 12:16]

아이돌학교 기념사진 찰칵!

12일 서울 여의도 63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돌학교 출연진들과 학생들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아이돌학교`는 `슈퍼스타 K`로 일반인에게 꿈 실현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훌륭한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쇼미더머니`를 통해 실력 있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대중화에 기여하며, `프로듀스 101`으로 중소기획사 소속 연습생들에게 데뷔의 발판이 되어준 국내 최고 음악 전문 채널 Mnet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11 주의 과정을 보여주고 최종 성적 우수자 9명을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 시킨다.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할 걸그룹 멤버는 육성회원이 결정한다. `아이돌학교` 관련 투표에 1 회 이상 참여하면 누구나 육성회원 자격을 얻게 된다. 매 주 방송 전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온라인 선행 평가 투표와 매 주 생방송 문자 투표로 진행되는 데뷔 능력 평가 투표 결과에 따라 학생들의 성적이 결정되기 때문에 육성회원의 현명한 판단과 투표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