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해바라기' 김래원의 강렬한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06-09-12 19:53]

'해바라기' 김래원의 강렬한 티저 포스터 공개!

김래원의 강렬한 변신과,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아온 영화 <해바라기>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티저 포스터가 공개 되었다.

이번 티저 포스터의 매력은 단연 김래원의 변신.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부드러운 꽃미남 이미지로 국내 외 팬의 지지를 받은 김래원이 영화 <해바라기>에서 과거 미친개로 불리울 정도로 화려한 전설을 가지고 있는 오태식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며 화제가 되어왔다. 그리고 이번 티저 포스터에도 짧은 머리와 찢어진 티셔츠, 그리고 걷어 올린 팔에서 살짝 보여지는 화려한 문신 등, 상처를 안고 있는 남자로의 완벽한 변신을 볼 수 있다.

비단 외모에서의 변화 뿐만이 아니다. 몇 마디의 말 보다도 더 호소력 짙은 김래원의 눈빛 연기 또한 <해바라기> 티저 포스터에서 만날 수 있는 매력 중 하나. 고개를 숙였지만, 처연한 눈빛을 보이는 김래원의 표정, 그리고 평범한 집 마당이지만 외로이 서서, 등을 보이는 김래원의 모습은 영화 속 오태식이 겪어야 한 억눌린 슬픔, 아픔 그리고 상처를 그대로 전달해, 카피인 “한번이라도 희망으로 살고 싶다!” 라는 외침과 함께 보는 이의 가슴을 울리기 충분하다.

언제까지나 어떤 상황에서도 희망만을 바라보며 살려 한 주인공 오태식의 모습, 표정 한 컷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은 영화 <해바라기>의 티저 포스터는 올 가을 화제작다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김기현/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