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후회하지 않아’, ‘동성애’ 코드에 네티즌들 열기 후끈!

기사입력 [2006-10-30 17:52]

‘후회하지 않아’, ‘동성애’ 코드에 네티즌들 열기 후끈!

두 남자의 생생하고 강렬한 사랑에 네티즌들의 열기가 뜨겁다.

‘부잣집 아들과 게이 호스트바 선수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퀴어멜로 ‘후회하지 않아’(감독 이송희일 제작 청년필름)의 본 포스터 촬영현장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후회하지 않아’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oregret2006)를 통해 공개되면서 네티즌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

‘동성애’라는 도발적인 소재와 파격적인 이야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후회하지 않아’는 본편의 도발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린 본 포스터가 공개돼 주목 받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 촬영현장 동영상이 또 다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

두 남자의 격정적인 키스 장면을 포착해낸 포스터의 뜨거운(?) 현장이 일반 네티즌에게 공개되면서 온라인에서 인기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그 열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사실 포스터 촬영은 두 남자의 격정적인 사랑을 컨셉으로 했던 만큼 극소수의 스태프들에게만 공개됐다고.

때문에 이번 영상이 일반에게 공개되기는 쉽지 않았지만, 영화에 대한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애정에 답하기 위해 제작진은 동영상 공개를 결정했다고 제작사 측은 전했다.

배우 이한과 이영훈의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두 남자의 사랑에 눈물이 납니다”, “힘드셨겠지만 정말 섹시한 현장이네요”, “영화가 기대되네요” 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영화사상 두 남자의 사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퀴어멜로 ‘후회하지 않아’는 오는 11월 16일 관객들의 심판대 위에 설 예정이다. (김명신/news@photoro.com. 사진_청년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