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가득한 도시 ‘파주’를 배경으로, 비밀을 감추는 언니의 남자를 사랑하는 소녀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 ‘파주’가 티저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밀을 가진 언니의 남자를 의심하면서도 사랑하는 소녀의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영화 ‘파주’는 티저예고편을 통해 가질 수 없는 사랑을 향한 도발적 욕망과 관계의 비극성을 동시에 드러냈다.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티저예고편의 가장 큰 묘미는 바로 영상미. 안개에 휩싸인 도시 파주의 쓸쓸한 풍경 속에 엇갈린 운명으로 흔들리는 남녀의 애틋한 모습이 아름다운 영상으로 그려진다. 이미 영화 ‘질투는 나의 힘’으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박찬옥 감독과 ‘해피엔드’, ‘바람난 가족’ 등의 영화를 통해 세련된 촬영 실력을 인정 받아온 김우형 촬영 감독의 만남은 ‘파주’의 티저예고편에서도 빛을 발한다.
또 이미 대중에게 실력파 ‘훈남배우’로 인정받은 이선균이 가질 수 없는 소녀를 갈구함과 동시에 그 욕망을 억누르는 복잡한 내면 연기를 소화해내며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클로즈샷 속 도발적 눈빛이 인상적인 여주인공 서우 역시 신인 연기자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티저예고편 속 카피처럼 ‘도발하는 소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한편 영화 ‘파주’는 현재 후반작업 중이며 올 가을에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시네드에피)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