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설렘 가득한 김영광, 이유영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추석 온 가족을 위한 필람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가 설렘 가득한 김영광, 이유영 커플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추석 극장가 진정한 흥행복병으로 떠오른 원더풀 고스트가 보기만 해도 달달한 김영광, 이유영의 커플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극 중에서 ‘태진’(김영광)이 ‘현지’(이유영)를 부르는 ‘홍시’라는 달달한 애칭에서 탄생한 ‘홍시커플’ 이라는 별명은 홍시의 달콤한 맛처럼 관객들에게 포근하고 스윗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영광과 이유영의 실제 연인 같은 케미가 폭발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시장에서 장을 보는 듯한 두 사람은 마치 신혼부부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다정하게 맞잡은 두 손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함은 물론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추석 연휴인 오는 26일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제이앤씨미디어)
배우 이유영, 김영광
배우 김영광, 최귀화
배우 마동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