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영화 `증인`에 몰입하게 만드는 김향기의 1mm 나노 연기!

기사입력 [2019-01-30 13:15]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04.jpg


2,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신과함께> 시리즈로 흥행 파워와 연기력을 모두 입증한 김향기가 <증인>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건조한 말투, 담담하지만 깊은 감정을 전하는 눈빛, 남들과는 조금 다른 걸음걸이 등 치열한 고민과 노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한 김향기는 표정부터 손끝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나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02.jpg


특히 처음엔 서툴렀지만 순호를 만나 마음의 문을 열고 세상과 소통해 나가는 지우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낸 김향기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킨다.

  

03.jpg

  

이에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시선처리, 손짓과 걸음걸이의 방향까지 기억난다.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찾아 걷는 김향기의 캐릭터, 더욱 빛이 난다!”(블로그_ae****), “캐릭터 특유의 맑은 눈빛과 순수한 매력을 표현해내 영화 속에 몰입하게 한다. 자연스러운 눈빛 연기, 귀엽기까지 하다!”(블로그_sin_t****) 등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김향기의 연기를 다채롭게 호평했다. 이처럼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김향기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이는 <증인>2019년 새해, 극장가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을 것이다.


01.jpg

 

5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 대상 수상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의 조합, 정우성과 김향기의 따스한 시너지로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증인>은 오는 2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