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 현장 스틸

기사입력 [2019-04-11 10:57]

언론과 관객의 극찬 세례 속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에 시동을 건 영화 미성년이 개봉 소식과 함께 현장 스틸 4종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03.jpg

영화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김윤석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말이 필요 없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미성년>은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하고도 묵직한 메시지로 올봄 극장가를 의미 있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2.jpg

01.jpg

04.jpg   

 

개봉을 맞아 특별히 공개된 현장 스틸 4종은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훈훈한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고 의견을 나눈 김윤석 감독과 박세진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촬영이 없는 날에도 현장에 나와 스탭들을 응원하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김혜준의 모습 그리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 김혜준과 박세진의 모습은 마치 진짜 가족처럼 따뜻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해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액션씬을 완벽하게 소화한 후 지친 모습으로 서로에게 기대어 모니터링하는 김혜준과 박세진의 모습에서는 완성도 높은 연기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은 두 사람의 열정을 엿볼 수 있어 영화 <미성년> 속에서 펼쳐지는 두 배우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열정과 웃음, 훈훈함 가득했던 촬영 현장만큼 따뜻하고 소탈한 메시지로 올봄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영화 <미성년>.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시너지와 흡인력 있는 연출로 올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영화 <미성년>은 오늘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쇼박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