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메모리즈’ 김무열-안소희, 꿈과 기억을 연결하는 환상 여행

기사입력 [2019-07-15 11:04]

김무열, 안소희, 그리고 김종관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메모리즈가 환상적인 스토리와 비주얼을 담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01.jpg

 

무열, 안소희, 박지영, 오정세 등 대세 배우들과 감성적인 연출력의 김종관 감독이 만난 영화 <메모리즈>는 꿈을 기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 현오(김무열)가 꿈을 담은 메모리칩을 통해 잊혀지지 않는 꿈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02.jpg

 

03.jpg

 

꿈과 기억을 연결하는 상상력 넘치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선보일 <메모리즈>의 보도스틸은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05.jpg

 

꿈을 일상처럼 기억하는 일러스트레이터 현오가 꿈을 꾸는 모습과 그림을그리며거울을바라보는현오의모습은캐릭터의매력과함께어떤이야기가이어질지호기심을자극한다.

 

04.jpg

 

06.jpg

 

07.jpg

 

08.jpg

 

이어 강렬한 조명 속에 서 있는 주은, 그리고 현오와 주은이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은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환상적인 영상미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주은이 동경하는 배우 석우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현오와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연구원들의 모습은 다양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모리즈_이미지포스터.jpg

 

꿈과 기억을 연결하는 환상적인 여행을 그린 영화 <메모리즈>는 오는  25()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이스트게이트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