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현이 외동딸과 애인을 둔 싱글 대디로 출연하여 화제인 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남.친.소.)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홀아빠를 둔 딸과 아빠, 아빠의 애인 사이의 삼각관계를 정서적이면서도 코믹하게 풀어낸 영화 ‘남.친.소.’는 외동딸과 여자친구의 영혼이 서로 바뀐다는 설정의 코믹 판타지 로맨스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아빠 최혁 (김승현)을 사이에 두고 딸 미나 (주소정)과 여자친구 민정 (정슬기) 사이의 한치도 물러섬 없는 관계를 보여주며 팽팽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아빠를 바라보며 생글거리는 귀여운 12살 딸 미나는 아빠 혁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아빠의 여자친구 앞에서도 주눅들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딸바보 아빠, 사랑꾼 남자친구의 모습과 더불어 미나와 민정의 쟁탈전 사이에서쩔쩔매는혁의모습들까지인물들의 다채로운 연기로 영화의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갑작스런 감전 사고로 둘의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코믹하고 유머러스한 장면들은 과연 이 삼각관계가 어떤 결말을 향하게 될 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는 오는 3월 5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델로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