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계의 거장 ‘정의신’ 감독의 연출과 '기생충'의 히로인 이정은 배우를 비롯 내로라하는 명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이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이 배우들 간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보도스틸 16종을 공개했다.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은 1969년 고도성장기 일본에서 곱창 가게를 운영하며 살아가는 용길이네 가족을 통해 재일교포들의 삶의 애환과 희망을 그려낸 가족 드라마.
공개된 ‘용길이네 곱창집’ 공식 보도스틸은 ‘이정은’, ‘김상호’, ‘마키 요코’를 비롯 한국과 일본의 연기파 배우들의 특급 케미를 눈여겨 볼 수 있어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보기만 해도 용길이네 식구들의 왁자지껄함이 느껴지는 이번 스틸은 인물들 간의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억척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엄마 ‘영순’으로 완벽히 변신한 배우 이정은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배우 이정은은 마키 요코와 애틋한 모녀 케미를, 배우 김상호와는 투닥거리는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12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그램)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