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김상호-이정은, ‘용길이네 곱창집’ 개봉 관전 포인트 BEST 3

기사입력 [2020-03-12 10:10]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이 개봉을 기념해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 BEST 3를 공개하며 극장가로 향하는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1969년 고도성장기 일본에서 곱창 가게를 운영하며 살아가는 용길이네 가족을 통해 재일교포들의 삶의 애환과 희망을 그려낸 가족 드라마 용길이네 곱창집은 내로라하는 한일 명배우들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till_01.jpg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김상호배우가 고향으로 돌아갈 날만 기다리며 묵묵히 일하는 가장 용길로 분해 진중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화 기생충을 비롯,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이정은배우가 억척스럽지만 속정 깊은 영순역을 맡았다. 이 두 사람은 전쟁을 겪고 일본에 정착해 살아가는 재일교포를 연기하며 이방인으로서 느끼는 소외감과 이를 가족 간의 사랑으로 극복하려는 부부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감독의 태풍이 지나가고를 통해 명품 연기를 선보인 배우 마키 요코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원작 시리즈의 주인공 이노우에 마오까지 함께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영화 최종병기 활’, ‘명량오타니 료헤이’,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오오이즈미 요까지 합세해 용길이네에 유쾌한 재미를 더할 예정. 이렇듯 믿고 보는 한일 명배우들의 조합과 이들이 선보일 따뜻한 가족 연기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still_02.jpg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이 연극 야키니쿠 드래곤을 원작으로 한다는 점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008년 한국 예술의 전당과 일본 신국립극장이 공동 제작한 연극 야키니쿠 드래곤은 한국 연극평론가협회가 뽑은 2008년 올해의 연극 베스트3, 한국 연극협회가 뽑은 올해의 우수 공연 베스트7 및 일본의 연극상 등 다양한 상을 휩쓸며 연극계의 마스터피스로 자리 잡았다. 연극 야키니쿠 드래곤을 연출한 정의신감독은 내가 재일교포라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지금 내가 기록하지 않으면 잊혀 가는 이야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직접 메가폰을 잡게 된 계기를 밝혔다. 연극계를 사로잡은 명작이 영화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still_03.jpg

 

영화 '용길이네 곱창집'2018년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그램)

 

★용길이네 곱창집_메인 포스터_최종.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