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슈팅걸스’ 13명 삼례여중 축구부 우승 감동실화

기사입력 [2020-04-10 11:13]

영화 `슈팅걸스`가 인물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01.jpg

 

12.jpg

 

13명의 부원으로 2009년 여왕기 전국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삼례여중축구부와 그들의 영원한 스승 김수철감독이 함께 써 내려간 놀랍도록 통쾌한 우승 감동실화를 그린 청춘 드라마 슈팅걸스가 공식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03.jpg

 

이번에 공개된 슈팅걸스의 공식 보도스틸은 영화 속 인물들의 돈독한 우정과 뜨거운 열정, 그리고 눈부신 성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공개와 동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삼례여중 축구부에서 빼놓을 수 없는 3인방인 민정’, ‘윤아’, ‘선희는 늘 붙어 다니며 여중생의 밝은 에너지를 맘껏 분출할 예정. 특히 이들 세 명이 그려낼 다툼과 화해, 따뜻한 우정 이야기는 영화에 또 다른 매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축구부 존폐 위기의 발단이 되는 자칭 에이스(?) ‘나진부녀는 다시 한번 축구부원들의 열정에 불씨를 붙이는 역할을 하며 극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02.jpg

 

04.jpg

 

05.jpg

 

06.jpg

 

07.jpg

 

한편 장난끼 가득한 철부지 감독인 줄만 알았던 김수철감독을 연기한 정웅인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다. 정웅인은 다시 한번 축구 앞에 진지해지는 캐릭터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웃음과 진중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입체적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삼례여중 축구 부원들의 축구 훈련, 경기 장면들은 부족한 상황 속에서도 2009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이들의 뜨거운 열정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08.jpg

 

10.jpg

 

11.jpg

 

슈팅걸스는 오는 5월 개봉 예정(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오원)

 

슈팅걸스_티저포스터.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