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비밀정원’이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예고하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두 형제와 한 여자의 강렬한 사랑과 숨겨진 진실을 그린 ‘그녀의비밀정원’은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두 형제의 위태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두 형제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인 ‘장현재’(예지원)와 형 ‘한장서’(최우제)의 모습으로 아슬아슬한 사랑을 예고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누군가를 응시하는 예지원, 지금껏 본 적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형제 사이에서 고뇌하는 듯 흔들리는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서, 예지원과 최우제가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장면은 위험한 삼각관계를 상상하게 만들며 온몸을 짜릿하게 한다. 반면, 과거에 두 형제를 버리고 떠난 예지원으로 인해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최우제의 장면은 세 주인공이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그녀의 비밀정원’이 4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롯데시네마 스페셜 5천원 할인권 이벤트를 개최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다. 롯데시네마 할인권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5천원을 할인해준다. 4월 22일 개봉일부터 소진 시까지 일부 극장을 제외하고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녀의 비밀정원’은 오는 4월 22일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케이알씨지)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