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연애 완전 정복` 강예빈-오희중-신새롬, 보기만 해도 아찔한 보도스틸

기사입력 [2020-05-12 10:18]

새로운 연애지침서 연애 완전 정복이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5.jpg

 

2.jpg

 

1.jpg

    

이루어지지 않는 짝사랑에 대한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 줄 새로운 연애지침서 연애 완전 정복이 언제 터질지 모르는 일촉즉발 여행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묘령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

 

3.jpg

 

4.jpg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우선 1262일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희연’(신새롬)을 짝사랑해온 영석’(오희중)이 야심 차게 준비한 고백에 실패하고 좌절하면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이후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에 사연을 올린 영석‘M’의 지시로 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또 다른 신청자 묘령’(강예빈)을 만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8.jpg

 

9.jpg

 

10.jpg

 

11.jpg

 

12.jpg

 

특히, 섹시한 외모와 몸매를 가졌지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묘령과 어리숙하지만 순수한 영석의 아슬아슬한 순간들은 둘이서만 떠나게 되는 여행에 대한 아찔한 상상을 하게끔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이전 장면들과는 다른 사뭇 진지한 분위기와 함께 입을 맞추려는 두 주인공의 모습은 과연 이 여행의 끝에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준다이처럼 강예빈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영화 연애 완전 정복5월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MP.jpg

 

한편, ‘연애 완전 정복은 그동안 출구 없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강예빈이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사실 사랑에 관한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는 묘령역으로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과 주옥같은 대사들을 통해 그동안 연애 문제로 고민하던 대한민국 남녀 모두에게 전할 새로운 솔루션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사계절)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