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초미의 관심사’가 조민수와 김은영의 사랑스러운 모녀 바이브가 한껏 느껴지는 메이킹 스틸을 공개했다.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공개된 메이킹 스틸 속, 환하게 웃고 있는 조민수와 김은영은 사랑스럽고 훈훈한 모녀 케미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속 물과 기름 같은 정반대 성격을 가진 엄마와 딸로 만난 두 사람. 티격태격 말싸움을 주고받다가도, 컷 사인이 외쳐지면 꼭 붙어 떨어지지 않거나, 배우들이 모두 모여 함께 모니터를 확인하며 즐겁게 웃는 모습은 유쾌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한 언제나 스태프들과 함께 즐겁게 웃고 있는 조민수와 카메라를 보고 귀여운 표정을 짓는 김은영은 각자 맡은 캐릭터와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극 중에서는 떨어져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외치는 엄마와 순덕이지만, 촬영장에서는 숨길 수 없는 꽁냥꽁냥 모녀 바이브를 선보인 조민수, 김은영의 극강의 케미가 기대되는 ‘초미의 관심사’는 5월,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초미의 관심사’는 5월 27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트리플픽쳐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