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영화 ‘반도’, 한계 없이 도전하는 배우 강동원

기사입력 [2020-06-08 10:20]

배우 강동원이 영화 반도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에 도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1.jpg

 

배우 강동원이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 반도로 새로운 도전을 예고한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 전우치, 군도:민란의 시대,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등 매번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인상 깊은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강동원. 그가 영화 반도에서 폐허가 된 땅에 다시 돌아온 처절한 생존자, 정석 역으로 분해 국내 최초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영화에 도전한다. 정석은 4년 전 전대미문의 재난을 피해 가까스로 탈출했지만,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다시 폐허가 된 반도로 돌아오는 인물이다. 재난으로 가족을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정석은 반도로 돌아온 뒤 살아남은 자들과 함께하며 조금씩 변화한다.

 

2.jpg

 

정석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입체적으로 그려낸 강동원을 향해 연상호 감독은 정석 캐릭터의 감정을 저보다 훨씬 더 많이 생각하고 오히려 저에게 제시했던 기억이 난다. 액션 장면에도 감정을 넣고, 미처 생각지도 못한 부분마저 눈빛으로 표현해주었다. 감정이 풍부하고 처절한 느낌의 액션이 완성되었다며 아낌없는 극찬을 보냈다.

 

강동원은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넘치는 카리스마로 액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빠르게 질주하는 좀비들을 향해 총을 겨누는 날 선 눈빛과 시원한 타격 등 강동원만의 액션 연기는 영화의 긴장감을 극도로 드높인다. 몸을 사리지 않는 강동원의 연기에 연상호 감독은 강도 높은 액션씬들이 많은데 거의 대부분 직접 소화해 현장에서도 모범적이었던 기억이 난다며 깊은 신뢰를 드러내 그의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반도_2차 포스터_2인.jpg


영화 반도는 다가오는 7월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NEW)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