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조진웅-정진영 `사라진 시간`, 영화는 미스터리 촬영현장~

기사입력 [2020-06-10 10:19]

영화 `사라진 시간`이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01.jpg

 

의문의 화재사건을 수사하던 형사 형구가 자신이 믿었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면서 자신의 삶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사라진 시간`이 현장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03.jpg

 

04.jpg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영화의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한적한 시골 마을의 평화로운 풍경과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루 아침에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충격적인 상황에 빠진 형사 형구역을 맡은 조진웅의 장난스러운 표정은 영화 속 진지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유쾌함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의뭉스러운 마을 주민 해균’(정해균)의 아들 진규역으로 등장하는 아역배우 노강민을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정진영 감독의 모습은 따뜻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05.jpg

 

06.jpg

 

특히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조진웅을 염두에 두고 썼다는 정진영 감독과 시나리오를 읽은 후 하루 만에 출연을 결심한 조진웅은 촬영장에서도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을 드러내며 남다른 호흡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비밀을 지닌 외지인 교사 부부 수혁이영역의 배수빈과 차수연을 비롯해 항상 배우들을 곁에서 지켜보며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정진영 감독의 열정적인 모습은 33년 차 베테랑 배우의 내공과 함께 신인감독의 패기를 엿볼 수 있어 영화 `사라진 시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사라진시간_포스터.jpg

 

영화 `사라진 시간`은 오는 618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