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년 만에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는 MC몽은 오는 8월 30일‘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라는 타이틀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것.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전국을 일주하는 콘서트 계획과 유랑단이라는 단어가 MC몽의 콘서트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져‘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라는 타이틀로 결정하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MC몽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한다는 것 외에 티켓오픈 일정이 보도되지 않았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7월 14일 티켓 판매처인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불과 3시간 만에 콘서트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MC몽의 콘서트는 현재까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MC몽이 기획과 공연 컨셉, 선곡, 무대 연출까지 전 과정에서 본인이 직접 참여 할 것으로 알려져 만능엔터테이너인 MC몽의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 주관사측은 “그동안 MC몽의 모든 콘서트가 매진 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마친 걸 볼 때, 이번 전국 투어 역시 만족 그 이상의 결과를 창출할 것이라는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MC몽의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는 8월 30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대전, 인천, 대구 등 6개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와이앤에스)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