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처럼 함께 만날 수 없었던 손호영, 팀, 노브레인이 한 자리에 모여 특별한 삼색 쇼인 ‘손호영, 팀, 노브레인 1st. 뮤직오로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8월 16일 선보이게 될 ‘손호영, 팀, 노브레인 1st. 뮤직오로라’ 콘서트는 댄스, 발라드, 록으로 대표되는 각 세 팀의 특별한 매력이 묻어나는 그들만의 이색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뮤직 오로라 콘서트는 티켓 예매 일정에 대한 공식적인 사전 공지가 없었음에도 티켓 오픈 단 하루만인 7월 31일 오후 예매 일간 순위 1위까지 오르면서 팬들로부터 공연에 대한 구체적인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엿보이게 하고 있는 상황.
특히, GOD 시절부터 100회가 넘는 콘서트를 선보이고 솔로 데뷔 이후에도 수많은 콘서트를 통해 환상적이고 멋진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바 있는 손호영은 이전의 단독 콘서트에서 마치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멋진 댄스와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아낌없는 찬사를 받아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음색이 매력적인 팀은 발라드의 귀공자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손호영, 팀과는 180도 다른 노브레인만의 열정적이고 신나는 록의 무대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콘서트 한 관계자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손호영, 팀, 노브레인의 시너지 효과로 이루어지는 환상적인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손호영, 팀, 노브레인 1st. 뮤직오로라’ 콘서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올림픽 공원 펜싱경기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와이앤에스)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