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MC몽,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서울공연에서 DJ KOO(구준엽)이 화려한 디제이쇼를 선보이고 있다.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는 MC몽이 데뷔 10년 만에 처음 갖는 전국 투어 콘서트로 오늘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6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MC몽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저질 체력 MC몽’에서 ‘몸짱 MC몽’으로 거듭나며 열심히 체력보충에 힘써왔으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오프닝무대로 DJ KOO(구준엽)과 함께하는 테크토닉 무대와, ‘죽도록 사랑해’의 히로인 박정현과의 첫 듀엣 무대, 그리고 손호영과의 특별한 게스트 무대뿐만 아니라 그룹 쿨도 합류하여 최고의 스타들이 모여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원더걸스의 ‘소핫’을 MC몽 스타일의 ‘저질 소핫’으로 완벽 재현하였으며, ‘몽이 유랑단 전국일주’는 서울공연에 이어 9월 27일(토) 오후 7시 30분 인천 삼산 월드체육관, 11월 9일 오후 7시 대구 엑스코, 11월 15일 오후 7시 30분에 KOTRA 대전 무역전시관 공연이 확정되었으며 울산, 부산 공연은 추후 공지 될 예정이다. (김명희/news@photoro.com)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