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원더걸스 신곡 ‘Nobody’, `美 최고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서 극찬`

기사입력 [2008-09-24 09:32]

원더걸스 신곡 ‘Nobody’, `美 최고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서 극찬`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가 미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에서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인 페레즈 힐튼 닷컴에는 지난 22일(현지시간)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가 소개되면서 미국 내에 원더걸스에 대한 인지도가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는 것.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사이트에 원더걸스의 신곡 ‘Nobody’의 뮤직 비디오를 포스팅하며, `한국인들이 하는 방법`이라는 제목 하에 “너무 멋지다 진짜 액션은 뮤직 비디오 상 2분 정도 경과한 후부터 시작된다 이들은 원더걸스라 불리며, 이 곡은 ‘Nobody’이다 이 노래에는 랩도 담겨져 있다 우린 모두 너무 좋아한다”라고 자신의 소감을 담았다.

페레즈 힐튼은 헐리웃을 기반으로 미국 내 연예계의 가십을 전달하면서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총아로 떠 오른 인물로 그가 운영하고 있는 페레즈 힐튼 닷 컴의 월간 순 방문자 수는 15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키어스틴 던스트, 웬트워스 밀러, 제이 지 등 미국 탑스타들의 소식이 독점 보도되고, 미국 연예계의 뜨거운 소식들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되기로도 유명한 페레즈 힐튼 닷컴은 최근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에서 전 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서 애플 TV에 광고 내기(1위), 유튜브에 곡 수록하기(15위) 등에 이어 34위에 랭크돼 그 파괴력은 대단하다.

이에 원더걸스의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봄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찬사, 영국의 버진 미디어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여성 그룹 8팀을 선정한 데 이어 원더걸스의 미국 시장 진출에 큰 힘이 되는 일”이라고 소감을 전하며 “현재 유튜브 등의 사이트에서도 ‘Nobody’의 시청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또 “JYP Korea와 JYP USA가 순발력 있게 해외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결과들이 가시화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아직 밝힐 수는 없지만 원더걸스가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는 구체적인 플랜이 가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의 ‘Nobody’는 오는 26일 KBS 뮤직 뱅크를 통해 첫 번째로 그 무대가 공개된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