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비, 13일 `러브 스토리` 뮤직비디오 버전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08-10-13 10:15]

비, 13일 `러브 스토리` 뮤직비디오 버전 전격 공개

화제 속에 각종 온라인 사이트 1위 점령을 달성했던 비(Rain, 본명 정지훈)의 ‘러브 스토리’ 뮤직비디오 버전이 전격 공개된다.

1, 2차 티저 영상과 음원이 공개된 이후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는 ‘러브 스토리’의 뮤직비디오 버전이 13일 오전 전격 공개한 것.

뮤직비디오 속 비는 귀여움과 터프함을 동시에 연기했으며, 하지원은 관능미와 청순미를 오가는 등 두 톱스타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오랜 만에 연기자로 국내 팬들을 찾은 비는 한층 자연스러워진 연기를 마음껏 과시하며, 극중 역할인 유흥업소의 일당 역을 능청스러울 정도로 잘 소화해냈다.

이번 영상은 총 6분 30초 동안 숨 막힐 듯 전개되며, 이미 티저 영상에 뜨겁게 반응한 네티즌들이 ‘드라마로의 재탄생’을 열렬히 원해 왔었다.

이에 대해 비의 소속사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메가폰을 잡은 이상규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두 톱스타의 괄목할 만한 연기력으로 좋은 결과물이 나왔다”며, “11월 중 더욱 애잔하고 슬픈 사랑의 이야기를 드라마 형태의 버전으로 담아내 팬들에게 선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는 17일 방송될 컴백쇼와 18일 MBC 음악중심 사전 녹화 현장에서 타이틀곡 ‘레이니즘’ 이후 ‘러브 스토리’를 선보였다. (김은규/news@photo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