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원더걸스 `Nobody`, `100만 세계인이 함께 즐겨`

기사입력 [2008-10-21 10:48]

원더걸스 `Nobody`, `100만 세계인이 함께 즐겨`

`Nobody`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레트로 요정 원더걸스가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동영상 사이트 YouTube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YouTube의 ‘많이 본 동영상’에 끊임없이 랭크되고 있는 원더걸스 관련 동영상은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음악프로그램출연영상, Trailer 등 원더걸스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여러 종류의 영상들로, 특히 ‘많이 본 동영상’의 이번 달 페이지에는 한달간 가장 많이 본 영상 8위안에 6개가 원더걸스 관련 영상이라 놀랍게 하고 있다.

또 나란히 1,2위에 랭크 된 원더걸스의 ‘Nobody 뮤직비디오’는 두 영상만으로도 조회 수가 100만 가까이 되고 같은 영상을 담은 타 게시물까지 더한다면 100만을 훨씬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원더걸스는 외국에서 봐도 트렌디 함에 뒤쳐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점이 주효한 그룹이다” 며, “So hot에 이어 Nobody도 재미있는 컨셉과 신나는 리듬으로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의 대중들이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Nobody’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차트의 1위를 거머쥐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