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플 센서빌리티 Part 2’ 앨범 발매 후 ‘Heaven’과 ‘너를 사랑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있는 FT아일랜드가 가족 친화적인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2월 27일과 2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지방 주요 3개 도시를 투어 하는 콘서트를 열게 됐으며, 다섯 멤버가 함께하는 무대 외에도 다양한 솔로 무대와 연주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리더인 최종훈은 “짧은 일본 유학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나, 2집 앨범을 발매 한 후에나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팬들께 어떻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을 지가 늘 고민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더 나아진 음악 실력과 연주 실력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할까 한다”며 공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2008년 수능시험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험생 10% 할인 이벤트’ 및 다양한 가족 친화 제도들과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가족 친화적 제도를 운영하는 공연기획사 좋은콘서트 측은 “어린 학생들이 주로 찾는 공연인 만큼, 연말연시 가족이 함께할 수 있고, 함께 화제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공연에 녹이기 위해서 최선을 다 할 것이다 특히 공연장을 찾은 부모님들도 불편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여러 장치들을 준비 중이다”며 ‘가족 패키지 할인’ 제도와 ‘엄마방’을 운영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김은규/news@photoro.com 사진_엠넷)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