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박재범, `달콤한 로맨틱 가이 변신`

기사입력 [2011-11-04 10:14]

박재범, `달콤한 로맨틱 가이 변신`

가수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재범이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다.

박재범은 신곡 ‘Girl Friend(걸프렌드)’의 뮤직비디오에서 ‘귀여운 고백남’으로 변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모으는 것.

앞서 지난 2일 공개되었던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장면에서 박재범이 누군가의 손을 잡는 모습이 그려지며, 의문의 여주인공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며 많은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이렇게 모두를 궁금하게 만든 의문의 주인공은, 4일 오전 2차 티저 공개와 함께 확실해졌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김래원의 약혼녀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정유미로 밝혀진 것.

이번 뮤직비디오를 촬영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것임에도 불구, 마치 오래된 연인처럼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 많은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걸프랜드’의 노래 가사처럼 때로는 수줍게, 때로는 로맨틱하게 다양한 면모를 선보이며 ‘로맨틱 가이’로 거듭난 박재범은 여심을 사로잡으며 음반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사랑스러운 고백과 달콤한 매력은 물론, 정유미와의 커플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지털 싱글 곡 ‘Girl Friend’의 뮤직비디오는 오늘 4일(금)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싸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