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LIKE MONEY Feat. Akon’이 미국 주요 언론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집중조명되고 있다.
세계적인 톱 스타 Akon과 함께한 `LIKE MONEY (Feat. Akon)’는 지난 10일 음원 공개후 빌보드, AOL(America On Line), All Kpop등에서 소개됐다.
빌보드는 ``원더걸스는 지난 2009년 `Nobody`로 최초로 빌보드 100위권에 진입한 한국인 아티스트``라며 ``올해안에 영어 앨범을 선보이고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All Kpop은 ``원더걸스의 새로운 디지털 앨범은 공개직후부터 한국의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미국의 언론과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크게 조명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아이튠스 일렉트로닉 부분에서 3위에 랭크되며 좋은 성적을 내고있다. 유명 스타들도 `LIKE MONEY(Feat.Akon)`알리기에 나섰다. 페레즈 힐튼과 닉 캐논은 개인 블로그와 트위터등을 통해 원더걸스의 새로운 디지털 앨범을 소개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LIKE MONEY(Feat Akon)`는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지금까지의 원더걸스 음악과는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피처링한 Akon을 비롯, 리하나 등 수많은 빌보드 차트 1위 곡 배출 작사가 Cri$tyle과 Nobody, The DJ Is Mine의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우석``RAINSTONE``, 비욘세 의 안무가로서 원더걸스의 Be My Baby, The DJ IsMine을 함께 했던 존테 (Jonte Moaning),Katy Perry의스타일리스트인 Johnny Wujek등 최고의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Akon과 오는 21일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Green Groove Festival 2012`에서 첫 합동 무대를 가진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YP)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