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리가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의 첫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28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 오는 7일 발매 예정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흰색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묘령의 두 여인과 서로의 몸을 매만지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섹시하다``,``이 언니 진짜 몸매좋네 ``,``너무 멋있다``,``빨리 본편공개해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리의 새디지털싱글 듀얼라이프는 최근 현아의 `흐트러지지마`,유키스의 `Te Amo`,달샤벳의 `다가와봐` 등의 곡을 프로듀싱하며 감각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싱팀 BEATAMIN 의 곡으로, 김소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2년이라는 긴 공백기간동안 감추어 두었던 본연의 모습을 찾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김소리의 새 디지털싱글 `Daul Life(이중생활)` 의 두번째 티저영상은 오는 3일 김소리의 팬카페 (http://cafe.daum.net/SO-RI)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제이에스프라임)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