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박지윤의 싱글앨범 `Inner Space`는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기획한 1년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앨범 프로젝트인 겨울앨범이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Beep`과 `나의 뇌구조`, 두 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 `Inner Space`는 박지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기획단계부터 제작을 아우르는 세세한 부분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Beep`은 윤종신, 박지윤이 작사하고 ‘TEAM89’ 소속 포스티노가 작곡한 경쾌한 레트로풍의 댄스곡으로, 센서가 울릴 때 나는 소리인 ‘Beep’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간결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를 이용한 댄스가 어우러져 작년 가을에 발표한 `미스터리`를 잇는 히트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박재범, 뮤지 등 톱스타가 총출동한 `Beep` MV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으며, 박지윤의 안무연습 영상을 통해 `Beep`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앨범에 수록된 또 다른 곡인 `나의 뇌구조` 또한 박지윤, 윤종신이 작사하고 포스티노가 작곡했다. 이 곡은 박지윤의 서랍장을 열어보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박지윤이 직접 작사한 속마음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난 12일에는 박지윤의 애장품이 담긴 `나의 뇌구조` MV를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Beep`의 무대를 첫 공개한 박지윤은 음원 발매를 기점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나간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미스틱89)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