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멜로디와 사랑스런 안무로 시선을 사로 잡은 러블리즈의 타이틀 곡 종소리'
걸그룹 러블리즈가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 쇼케이스에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러블리즈는 지난 2월 정규 2집 ‘R U Ready’와 5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를 발매하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Alwayz’까지 성황리에 마쳤으며,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자 미니 3집 앨범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종소리’는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팝(ELECTRO-POP)에 설렘 가득한 가사와 러블리즈만의 특색 있는 보컬과 감성이 더해져 음악 팬 모두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러블리즈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 곡 ‘종소리’와 더불어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에 수록된 총 7곡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인트로 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부터 ‘삼각형’ ‘그냥’ ‘FALLIN’ ‘비밀정원’ ‘졸린 꿈’까지 동화적인 상상력과 계절의 분위기를 담은 곡들로 채워져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압도하는 늘씬한 몸매의 러블리즈 미주'
'귀여움 가득한 케이'
'섹시하고 상큼하게'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지수의 귀여운 안무'
'이번 겨울 러블리즈 종소리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