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쇼케이스가 17일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열렸다.
솔로 데뷔 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오프셋(Offset)’은 청하의 무대 아래서의 자연스러운 일상(off)과 무대 위 화려한 모습(set) 등을 음악, 영상, 사진, 안무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통해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는 90년대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바이브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투스텝 리듬을 조화롭게 재단한 곡으로 청량하게 울려 퍼지는 인트로부터 청하의 매력적인 애드리브 섹션이 리스너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Offset’을 포함해, 청하의 스모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레게 장르의 ‘Do It’, 무대 아래(off) 청하의 장난스럽고 러블리한 모습을 가득 표현한 스윙 장르의 ‘Bad Boy’,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청하의 담담한 보컬이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곡 ‘너의 온도(Remind of You)’까지 완성도 높은 신곡 다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조병석 기자/news@isportskorea.com)
청하가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청하
청하가 타이틀곡 롤러코스터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더 강렬한 무대로 돌아온 청하
박력 넘치는 무대
시선 사로 잡는 무대 퍼포먼스
롤러코스터의 무대를 마치고 있다.
두 번째 미니 앨범을 소개하고 있다.
청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뒷모습도 자신있는 청하
손 인사로 쇼케이스를 마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