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입가경으로 펼쳐지고 있는 솔로 여가수들의 ‘1월 가요대전’에서 매력적인 보컬의 소야가 오는 31일 오후 6시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에 나섰다.
지난 23일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Vol.1~SHOW’의 커밍업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24일에는 17초 분량의 1차 인스타그램 티저영상을, 그리고 25일에는 19초 분량의 2차 인스타그램 티저영상을 연속적으로 공개한 것.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모두 4장의 앨범에 각각의 스토리와 컬러를 입힐 예정인데, 이번에 공개하는 첫 번째 컨셉 컬러가 ‘레드‘여서 홍콩을 배경으로 뮤직 비디오 등 영상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1차 인스타그램 티저영상은 홍콩의 빌딩 숲을 배경으로 한 오후의 풍광을, 2차 티저영상은 붉은 빛 조명으로 가득한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삼았다.
이들 티저영상에는 홍콩의 도심을 가로질러 질주하는 소야의 역동적인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있다. 특히 흑백 톤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에서 홍콩의 빌딩숲 한 가운데 서있는 소야의 빨간 운동화와 빨간 립스틱의 입술이 강렬한 인상을 안겨준다. 또한 빌딩 숲 사이로 달려가는 소야의 뒷모습을 쫓아가는 카메라의 시선 위로 들려오는 “이젠 눈 뜰 시간이야, 용기내야 할 순간이야, Show, Show Time"이라는 소야의 매력적인 보컬이 이번 앨범의 컨셉을 선명하게 드러내보인다.
“오랜 방황을 끝내고 용기를 내어 세상으로 나가 꿈을 펼치겠다”는 소야의 야심찬 목표가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과 싱글앨범을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민준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