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3월 24일 그날처럼!
그룹 신화가 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직라이브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 개최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신화는 지난 1998년 3월 24일 데뷔한 6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정규 1집 ‘해결사’를 비롯해 2집 ’T.O.P’, 3집 ‘Only one’, 4집 ‘Hey, Come On!’, 5집 ‘Perfect Man’, 6집 ‘너의 결혼식’, 7집 ‘Brand New’, 8집 ’State of the Art’, 9집 ’SHINHWA 9TH’, 10집 ’The Return’, 11집 ‘The Classic’, 12집 ‘We’, 13집 ‘Unchanging’ 등을 발표하고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신화는 아이돌 그룹 최초로 단 한 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며, 진정한 ‘현재진행형 아이돌’로서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신화는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 음원 ‘All Your Dreams (2018)’을 발매한다.
신화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기프트 싱글 ‘All Your Dreams (2018)’은 2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낸 팬들에 대한 감사와 애정이 녹아있는 것은 물론, 직접 자신의 곡을 리메이크하고 최초로 뮤직비디오까지 재연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
All Your Dreams (2018)’은 지난 2000년 발매된 신화의 정규 3집 앨범 후속곡인 ‘‘All Your Dreams’을 신화와 오랜 시간 동안 호흡을 맞춰온 밴드 마스터 장지원이 편곡을 맡은 곡으로, 바흐 인벤션 No.4를 샘플링한 전주와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원곡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한층 세련된 악기 구성과 더욱 섹시해진 멤버들의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신화는 ‘All Your Dreams (2018)’의 뮤직비디오를 18년 전 원작 뮤직비디오와 똑같이 재연하여 촬영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던 원작의 스토리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되살렸다.
뿐만 아니라 18년 전 원작 뮤직비디오에서 신화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던 밀크 출신 배우 김보미와 블랙비트 출신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이 신화의 데뷔 20주년을 축하하며 흔쾌히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처럼 원곡의 감성에 지금의 신화가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All Your Dreams (2018)’은 자신의 색을 유지하면서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트렌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온 신화의 음악적 성취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신화와 함께 해 온 팬들에게도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신화 '아이돌계의 조상님들!'
에릭 '빛나는 리더의 카리스마'
전진 'SM 이수만 대표님 고맙습니다'
이민우 '제 마음이에요~'
김동완 '20년을 함께 한 신화창조 고마워요'
영원한 막내 앤디도 이제는 30대 후반을 달려요~
빛나는 메인 보컬 신혜성
신혜성-전진 '아직 우리 죽지 않았어~'
우리의 신화는 계속된다!
20주년을 넘어 환갑파티까지 기대하세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