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여름 응원 최강자 AOA
그룹 AOA가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멤버 초아가 탈퇴한 후 6인조로 재편된 후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AOA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을 발표하며 가요계 정상을 향해 나선다.
여름 대표 걸그룹의 위치를 공고히 하며 남심을 설레게 했던 AOA. 초아의 탈퇴로 메인보컬 부재라는 위기에 놓였지만, 유나와 혜정이 그 빈자리를 채우며 AOA의 제2막을 활짝 열겠다는 각오다.
그만큼 오랜 시간 연습에 몰두한 AOA는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와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으로 건재함을 과시할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일한 ‘빙글뱅글’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하고 흥겨운 분위기의 레트로 곡으로, AOA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이 담겨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빙글뱅글’은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함께 여름의 산뜻함을 물씬 풍기는 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킬링파트로 가득 차 있다는 후문.
더불어 ‘심쿵해’를 잇는 여름송의 탄생이자,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듣는 이의 내적댄스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건강미 넘치는 무대 선보이는 AOA
힐 벗고 운동화로 돌아온 AOA
화려한 칼군무 선보이는 AOA
섹시 하면 AOA
과감한 안무 선보이는 AOA
AOA 설현 '완벽한 비율과 몸매'
AOA 설현 '과즙미 팡팡 터지네~'
AOA 설현-민아-혜정 '군살을 찾아볼 수 없는 마네킹 몸매'
AOA 유나-찬미 '오늘도 열일하는 미모'
빙글뱅글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