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신인그룹 베리베리의 데뷔 앨범 ‘VERI-US’의 타이틀 곡명 ‘불러줘 (Ring Ring Ring)’와 단체 오피셜 포토가 공개되었다.
베리베리는 26일 0시와 12시 두 번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명과 실내와 실외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다.
먼저, 데뷔 공식화 이후 최초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이 ‘불러줘’라는 것을 공개했다. 곡명만으로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가운데 과연 어떤 분위기를 담은 곡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따뜻한 느낌이 담긴 실내에서 심플하고 베이직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이 훈훈한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12시에 공개된 또 다른 오피셜 포토에서는 탁 트인 농구장을 배경으로 에너지 넘치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리베리는 7인 7색의 자유분방함과 멋스러운 제스처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멤버 민찬을 바라보며 다른 멤버들이 미소 짓는가 하면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달달한 소년미를 뽐냈다.
앞서 베리베리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뿐만 아니라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게재하며 베리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으며 멤버들 간의 케미 또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1월 9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특급 신인 베리베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첫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