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을 앞두고 단체 포토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는 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콘셉트를 담은 단체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공개된 사진 속 우주소녀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다채롭게 이루어진 배경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함이 가득한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우주소녀는 청초한 여신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의상을 완벽히 소화, 아련하고 애절한 눈빛을 발산한다. 특히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는 배가시키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으로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낸다.
앞서 우주소녀는 멤버 별 개인 포토 티저를 통해 각기 다른 우아함과 청순한 매력을 유감없이 자랑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일 공개한 단체 포토 티저로 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우주소녀는 트랙리스트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를 잇따라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를 비롯해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등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인기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지난해 9월 발표한 '부탁해'를 통해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고,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며 그 성장을 증명해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하고, 같은 날 컴백을 축하하는 특별한 쇼콘으로 팬들과 만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