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신인 베리베리의 ‘불러줘 (Ring Ring Ring)’ 안무가 J-HO(제이호) 참여!

기사입력 [2019-01-23 18:09]

지난 9 데뷔한 베리베리의 데뷔곡불러줘 (Ring Ring Ring)’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댄스팀 저스트 절크 소속 J-HO 베리베리 멤버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J-HO 최정상 안무팀 저스트 절크 소속으로 지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서도깨비 난장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세계의 박수를 받은 유명 안무가이다. 

  

베리베리 멤버들은 J-HO 함께 타이틀곡불러줘안무 구성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크리에이티브돌 면모를 뽐냈고 다양한 안무 동선과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불러줘(Ring Ring Ring)'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 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무대와 안무 영상을 통해 유연하면서도 자신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수_베리베리 (1).jpg

수_베리베리 (2).jpg


특히 오차 없는 군무와  멤버들의 표현력이 돋보이는 무대매너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갈까 말까 하는 애타는 감정을 자동차 시동에 비유해 만든 '시동춤' 퍼포먼스의 백미로 손꼽히고 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베리베리만의에너지 넘치는 표정과 표현력은 J-HO 힘과 절도가 합쳐져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안무가 J-HO “'불러줘'라는  자체가 청량하고 밝은 느낌이다. 그래서 분위기를 충분히 전달할  있도록 안무를  봤다.”라고 말하며안무  베리베리 멤버들이 대형을  줄로 만든  걷거나 뛰어나오면서 노래를 부르는데,  동작이 노래 제목불러줘 맞게 불러주면 어디든   있다.라는  동작으로 표현했다. 베리베리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연습으로 완벽한 안무가 탄생한  같다.”라며 퍼포먼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 젤리피쉬)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